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밀리언비트』(이하 ‘회사’)의 회원약관(무료 및 유료)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회원약관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를 방문하여 추가 혹은 수정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의 유료 및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 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이용조건과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항과 같다.

① “회원“는 회사의 약관 동의를 통해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사이트에 가입하여 유ㆍ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② “유료회원“는 회사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밀리언비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유료이용자를 말한다.

③ “무료회원“은 회사에서 유료이용자를 제외한 회사 사이트 이용회원으로써 이 약관에 동의 한 자를 말한다.

④ “이용계약“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한다.

⑤ “사이트“는 회사가 운영하는 『밀리언비트』 (https://밀리언비트.com/)을 말한다.

⑥ “유료서비스“는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콘텐츠 및 기타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⑦ “이용요금“은 이용계약에 따라 회원이 회사에 지급하여야할 금액을 말한다.

⑧ “재화“는 회사에 제공하는 지적재산권으로 포함된 (강의 동영상 등 전자출판물) 문서를 말한다.

⑨ “해지“는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한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② 회원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법” ,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한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까지 명시적으로 거절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회원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된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및 서비스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른다.

제 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SMS, 휴대전화, 일반전화, e-mail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다.

②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에는 회사는 7일 이상 사이트에 이를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수집함에 있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한다.

②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회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다.

③ 회사는 관련 법령에 정하는 방에 따라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한다.

④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른다.

제 2 장 서비스의 이용

제 7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월요일~금요일을 운영 원칙으로 한다. 단 회사의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카페, 휴대전화 ,일반전화, SMS에 사전 공지한다.

②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상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다.

③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

제 8 조 (정보의 제공)

①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있다.

② 광고성 및 악성게시물을 올리는 회원에 대한 해당게시물 삭제 및 글쓰기 권한을 정지할 수 있다.

③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무단으로 재배포 및 재활용 할 수 없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인터넷 교육 강의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회원은 동 정보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다.

제 9 조 (이용요금 및 회원 확인사항)

① 회사가 제공하는 교육 강의 유료정보 및 문자 종목추천 서비스에 대해서는 계약서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하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월정액 유료서비스의 정보이용료가 변경(인상)될 경우 기존 월정액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변경 이전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변경일로부터 6개월 까지만 유효하다.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 회원은 언제든지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대금 환급은 제19조에 명시된 환불규정에 따른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는 회사의 파산, 화의, 회사정리, 워크아웃 등 이와 유사한 사유가 발생하여 더 이상 사이트를 유지할 수 없게 되는 시점까지 유효하다.

⑤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는 이 약관에 동의하여야 이용가능하다.

⑥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투자 거래를 함에 있어서 최종적인 판단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음을 확인하고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 책임을 묻지 않을 것을 확인한다.

제 10 조 (회원의 게시물 등)

①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한다.

②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게시 및 보존기간을 최소한 3개월로 하며, 3개월 이후에는 서비스 사정에 따라 모두 삭제 할 수 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게시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회사,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유포, 유언비어 등) 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게시물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3.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4.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 (음란물, 사행심리를 조장하는 내용, 상품, 사이트소개, 대출 등)의 게시물인 경우

6. 타인의 아이디, 필명,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정보를 위변조한 게시물인 경우

7.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된 게시물인 경우

8. 데이터의 손상으로 인하여 내용을 알아볼 수 없는 게시물인 경우

9.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10. 게시판 성향과 맞지 않는 게시물인 경우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 (전송중단) 할 수 있으며, 요청 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등은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 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적시된 경우 이에 따른다.

⑥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다.

제 11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서비스 내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된다. 단, 이용계약의 목적이 반하거나 기타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반되는 내용으로 분쟁 발생시,관련 게시물에 대해서는 삭제 요청이 불가 하고 분쟁이 종결 이후 삭제 할 수 있다.

제 3 장 이용계약 체결

 

제 12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한다.

제 13 조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교육 강의 및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사이트의 “신청란“을 이용하여 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후에 유료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다.

② 가입 과정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 된다. 회원은 가입상담 시 실제정보를 회사 측에 기재 또는 알려주어야 한다. 기재 내용 및 회원정보가 사실과 다를 시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③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제 14 조 (이용 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 13조에 따라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한다.

제 15 조 (이용 신청의 승낙의 제한 및 보류)

①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다.

1. 타인 명의로 신청하거나 주민등록상의 본인 실명이 아닌 다른 성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2. 이용신청 시 거짓내용으로 회사에 개인 정보를 제공할 경우

3.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예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6. 이용자신청자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7.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수행 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 할 수 있다.

④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본조 제1항 각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다.

제 16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신청 재등록 또는 운영자에게 변경신청하여 수정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제1)항의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다.

③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을 해야 한다.

④ 아이디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다.

1. 타인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사 및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⑤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다 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우정이용에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면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⑥ 기타 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 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7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 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하는데 있어 다른 방법으로 운영시스템을 변경할 수 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한다.

⑥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한다.

제 18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 회사가 정한 기타 이용조건,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 또는 통지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②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해당되는 위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1. 다른 회원의 ID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부정 이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2.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 또는 등록하여 이용신청을 하거나 허위로 변경하는 행위

3. 회사가 정한 정보를 송신 또는 게시하거나 회사가 정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등을 가공, 판매하거나 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5.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요, 2차적 저작물 작성의 방법으로 침해하는 행위

6. 다른 회원이나 제 3자, 회사의 명예, 신용을 훼손, 비방하거나 그 업무를 방해하는 내용

7. 법령에 위반되거나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8.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회사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9. 회원의 영업 등의 목적을 위해 광고, 홍보하는 내용

10. 허위의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일 가능성이 높은 내용

11. 이용계약의 목적에 반하거나 기타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반되는 내용

12.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 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3. 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외설, 욕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등 미풍양속이나 사회통념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5. 범죄행위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6.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③ 회원은 이용계약에 따른 권리, 의무를 제3자에게 처분(양도, 대여, 증여, 인수 등 일체 처분행위 포함)하거나 담보 등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

제 5장 계약 해지

제 19 조 (계약 해지에 따른 환불규정)
① 기타정보 이용 등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제2항 “환불규정 상세내용”에 따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밀리언비트 고객센터(02-6253-1005)를 통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른 절차이행

2. 밀리언비트 이메일(jsnationcorp@naver.com)를 통해 서면을 통한 절차이행

② 환불규정 상세내용

1. 회원은 가입한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음. 단 회사로부터 SMS 등 정식 서비스 콘텐츠를 제공받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함

2. 회사는 위 1호 본문의 경우 회원이 제공 받은 콘텐츠가 없다면 청약 철회 의사표시 시점으로부터 6영업일 이내에 회원으로부터 이미 지급받은 대금 전부를 반환하여야 함

3. 서비스 환불 요청 시 해지 수수료(서비스 가입금액의 10%)와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 요금(결제금액의 월별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함

4. 회사가 제공하는 주식 정보는 회사의 주식분석 전문가가 고유의 기술로 분석한 유료 기밀정보로 제공받을 시 정보 노출에 대한 위험 비용으로 정상가의 20%로 책정하며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음

1) 환불액 = 결제금액 – {(월 이용요금 x 개월 수) + 해지 수수료 + 전문가 종목 노출 위험비용 }

2) 이용요금은 콘텐츠마다 다르며 아래와 같음

가) 문자 콘텐츠 = 담당부서 문의 / 月

나) 카카오톡 콘텐츠 = 담당부서 문의 / 月

다) 밀리언비트트레이더 콘텐츠 = 담당부서 문의 / 日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 조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③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지지 않는다.

④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의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다.

⑥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⑦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 (타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부여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21조 (약관의 일부 무효)

① 약관의 일부 조항이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등의 사유로 그법적 효력을 상실한 경우 해당 조항 외의 나머지 조항들은 여전히 유효하다.

 

제 22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른다.

③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간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회사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